2019년 표어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믿음 - 요한복음 11:40]


접속현황
교회소개
인사말
교회비젼
D12양육시스템
교회조직
담임목사소개
교회연혁
교회소식
예배안내
찾아오시는길
성경읽기
     
    번역
    대역

 
[할렐루야!]
 
두 날개로 날아오르는 건강한 셀 교회 포항지구촌교회를 섬기는 최동현 목사입니다.
오늘도 살아계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 그리고 성령님의 충만케 하시는 역사가 여러분의 삶에 더욱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교회는 하나님의 특별하신 계획과 인도하심 가운데 2002년 6월 ‘주님이 기뻐하시는 건강한 교회, 성경적인 교회’를 세우고자 하는 비전을 품고 시작한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교단에 소속된 교회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의 강권적인 섭리와 기적적인 역사, 그리고 인도하심이 우리에게 넘쳤습니다. 저를 사랑하시고 지구촌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뜨거운 기도와 격려로 계속 부흥을 이루며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건강한 교회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는 사람을 세우는 교회입니다.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 삼으라!'고 하신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예수 사랑을 포항에서 땅 끝까지!]라는 영혼 구원의 목표를 중심으로 전도와 양육, 그리고 철저한 훈련과 건강한 사역을 통해 황홀한 평신도 사역자로 세워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달려가는 교회입니다.
열린모임을 통해 한 사람이 전도 되면 새가족 섬김이 사역과 새가족반을 거쳐 교회에 정착되고, 양육반에서 기본신앙을 다진 후에는 세계비전제자대학에 입학하여 본격적인 제자훈련과정에 입문하게 됩니다.
총 3학기 과정인 제자대학은 신앙의 사관학교로서 하나님의 군사로 변화된 이들은 각 지역과 직장, 병원, 캠퍼스를 전도하는 전도소그룹인 열린모임 리더와 셀가족 모임의 영적 아비인 셀리더로 세워져 지금도 자신에게 맡겨진 영혼과 지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가 되어 영혼을 구원하는 생명공동체라는 사명으로 2020년까지 2천명의 사역자와 2백명의 셀리더 그리고 20명의 선교사를 파송하는 2천2백2십세계비전을 품고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명성취를 위해 역동적인 예배, 열정적인 전도, 풍성한 교제, 변화되는 훈련, 섬기는 봉사, 2천2백2십 세계비전의 6대 목표를 중심으로 공동체를 세우며 지역과 민족을 변화시키고 주님의 지상명령인 세계복음화를 이루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달려갈 것입니다.

저희 교회와 함께 이 시대를 깨우고 사도행전 29장의 하나님의 역사를 함께 써 내려가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하며, 생각하는 것에 더욱 넘치게 하시는 주님의 은혜가 여러분의 삶에 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90-310] 경북 포항시 남구 대잠동 986 포항시청 앞
Tel. 054-278-7970 (목사관:054-278-7980)